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 코인별 뉴스 2018. 8. 23. 23:00

미래의 블럭체인 개인 클라우드 UBBEY @후오비 카니발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네트워크 UBBEY (Universal Labs)


유베이는 Universal Labs로써 세계의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네트워크인 우베이(Ubbey)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유베이 박스(UbbeyBox)및 소유권 프로토콜을 통해 지원이 되며 피어투 피어식 방식으로 디지털 물리적 자산의 소유권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쉽게 풀어서 이야기를 하자면 우베이 박스는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하드웨어로써, 사용자는 오프라인/클라우드의 저장을 기반을 하기 때문에, 마이닝으로 획득을 한 코인을 공유를 통해 모든 디지털 자산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의 블럭체인 개인 클라우드


유베이는 100% 파일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전 세계어디에서든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IPFS포로토콜에 근거하여, 당신의 데이터 자산은 저희 인터넷에 영구보존 할 수 있고 인터프라이즈급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개인 공간을 공유함으로써 유토큰을 채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보안을 함으로써 환경을 제공해 주었으므로 토큰을 지급해주는 형태입니다.


유베이 박스는 1년간 무상 A/S이며 월 6~1만개 정도가 채굴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전기료는 라우터와 비슷하다고하는데요.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보여져 더 기대가 됩니다. 단연 후오비 카니발에서 사람들이 가장 신기해하는 것 중 1위였습니다. 라우터를 보유함으로써 안전하게 보안 및 공유가 되고 네트워크를 만듬에 따라서 토큰이 지급되니 참 재미있는 시스템이라 저 또한 생각했습니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