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호화폐 실시간 뉴스/실시간 뉴스 암호화폐 실시간 뉴스/실시간 뉴스 2018. 10. 18. 16:21

라임코인 밋업행사 개최, 19일 소노펠리체


Rime coin 1st meet up



자동차 산업 서비스 빅데이타 플랫폼인 라임코인이 10월 19일 강남 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18시30분 부터 국내 첫번재 밋업을 진행한다.


이번 라임코인 밋업은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연합회의 홍준영 의장이 "블록체인의 본질과 기술진화 및 국내정책방향" 등에 대한 강연도 같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자동차 산업의 서비스 플랫폼이자 빅데이터 플렛폼으로서 관심을 받고 있는 라임코인은 이날 행사에서 그동안 소개 하지 못하였던 라임코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과 비전 제시, 그리고 파트너사와의 협약 체결식 등으로 진행 될 에정이다.


라임 코인은 이날 협약을 통해 라임코인의 향후 비지니스 확장성에 대한 계획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라임코인재단은 협약을 통해 라임코인이 강력한 보안과 손쉬운 결제 기능을 탑재하여, 오프라인 결제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시연회도 진행 될 예정이다.



밋업 참여는 현재 온오프믹스를 통해 접수 중이다.


https://www.onoffmix.com/event/155343






차량 운행 환경에 대한 데이터 순환 알고리즘 적용으로 데이터 소유자에게 수익을 제공하는 플랫폼 생태계 라임코인

Rime Coin는 자동차관련 데이터 및 운전자의 주행 데이터, 그리고 운행 환경 데이터를 가지고 새로운 서비스 플랫폼으로 운영하고 얻어지는 데 이터를 수집하여 빅테이터 분석(AI)을 통해 새로운 필요 알고리즘에 따라서 데이터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수요자 중심의 데이터 제공 플랫폼 생태계를 제공한다.





라임코인은 글로벌 비지니스를 다양하게 진행 할 수 있는 초석이 마련되어있으며 코인의 처음 설계에서부터 거래소가 아닌 실제 경제활동 모델로 설계된 것으로 이미 2개의 자회사를 통해 진행되던 서비스가 블록체인화되어 제공되는 것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밋업 및 아래 채널에서 참고하면 되겠다.



공식 채널 목록


rimecoin.io


rimecoinpress.com


blog.rimecoin.io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