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이오스 코인별 뉴스/이오스 2018. 1. 24. 17:43

이오스 호재 24일 노보그라츠, EOS에 $3억2500 투자 확정



구글 번역

전 요새 매크로 헤지 펀드 매니저 마이크 노보 그 라츠 (Mike Novogratz)가 설립 한 "풀 서비스, 디지털 자산 머천트 뱅크"인 Block.one과 Galaxy Digital LP는 화요일 EOS 생태계를 개발하고 곧 나오는 EOS 블록 체인 위에 건설 된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로 합작 투자를 발표했다. 소프트웨어.Block.one은 EOS.IO (/ EOS)의 뒤를 잇는 회사입니다. 벤처 기업의 일부는 EOS.IO 생태계 기금 (EOS.IO Ecosystem Fund)으로 명명 된 3 억 2,500 만 달러 펀드입니다.

Block.one의 EOS 프로젝트는 토큰 리포트 (Token Report) 데이터에 따르면 초기 기금 제공 (ICO) 시장에서 가장 큰 기금 가운데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월 스트리트 저널 (The Wall Street Journal)에 따르면 1 년 동안 계속되는 ICO (12 월 현재)는 7 억 달러를 모금했다. 기금 모금 율은 12 억 텔레 그램 인상 계획 근처에 올릴 것입니다. (EOS의 기금 모금은 토큰 리포트의 집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EOS 생태계 기금은 두 번째 EOS.IO 기금입니다. 지난 주 Block.One은 Eric Schmidt의 TomorrowVentures의 Derek Rundell이 관리하는 기금 인 Tomorrow Blockchain Opportunities와 유사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두 회사 모두 Block.one의 EOS 벤처 파트너십 프로그램에 속하며, 합작 투자 자금으로 10 억 달러를 투입했다.

EOS는 현명한 계약을 지원하고 기존 블록 체인의 확장 성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블록 체인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개발자들은 화요일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초당 수백만 건의 트랜잭션으로 확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고 전했다.

Galaxy Digital의 전략적 파트너 인 Sam Englebardt는 "많은 새로운 블록 체인 프로젝트로 인해 시장 리더로 부상 할 블록을 확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EOS.IO가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Block.one 팀과 EOS.IO 커뮤니티는 주류 블록 체인 채택을 지원하는 최초의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도입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공간에서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혁신적인 이니셔티브의 최전선에 서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Galaxy Digital의 CEO 인 Mike Novogratz는 성명서에서 "EOS.IO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현역을 방해 할 수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주도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획기적인 성과는 Galaxy Digital과 Block.one의 미래에 대한 투자에 대한 공동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

Block.one의 CEO 인 Brendan Blumer는 "마이크 Novogratz와 Galaxy Digital의 팀은 블록 체인 채택을지지하는 사람들이며이 소프트웨어가 블록 체인 기술의 기능을 근본적으로 확장한다는 신념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EOS.IO 혁신을 주도하는 업계 지도자들의 목록에 Galaxy를 추가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이 파트너십이 생태계 성장을위한 거대한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