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연예계 뉴스 etc/연예계 뉴스 2014. 9. 17. 18:39

케이트 업톤 무중력 화보 촬영 사진과 영상


케이트 업튼



캐이트 업튼의 무중력 화보 입니다.

비행기가 높은 고도에서 빠르게 하강할 때 비행기 안은 무중력이 된다고 합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의 화보 촬영인데요.
비키니 상태에서에 재미있어하는 케이트 업튼 !



그럼 무중력 안에서 큰 물방울은 건들지 않으면 터지지 않고 계속 지속되나..?
궁금하네요. 실제로 저걸 체험하려면 엄청난 거금을 줘야한다고 들었습니다.





가뜩이나 섹시한데 무중력 상태에서 보니까 더 섹시하네요..
케이트업튼 나랑 동갑인데 ......
업튼에 비하면 제가  갑오징어가 싼 똥을 먹은 플랑크톤 이네요 ^^










보정이 거의 없는 것 같은데요 ..?






스타일리스트 흑심 아니죠 ?ㅋㅋ


단지 볼륨을 위해서 만 ..ㅈ  응?









업튼 꽃 밭 ^^
다 저만 바라보는 거 맞죠?
왜 설레지?





케이트 업튼 무중력 영상에 포토그래퍼와 어떻게 촬영했는지를 보여주는 영상이군요.

진짜 빛이 납니다 빛이 ..!!!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