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3. 20. 00:42

바이버레이트 호재 : 새로운 사이트 및 연말 새로운 로드맵


새로운 사이트 및 연말 새로운 로드맵


바이버레이트가 새로운 사이트, 여러 기능을 탑재한 시스템으로 도약했다. 매 주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견할 수 있는 방을 포함해 스포트라이트와 같은 기능을 통해 바로 음악을 듣고 공유 등을 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으며, 2018년 연말에는 새로운 또다른 시스템의 도입을 예고했다. 음악 관련 산업에 있어서 모든 음악 생태계를 블록체인으로 연결하고 거대한 거미줄망을 형성해내는 라이브형식의 블록체인 기반 시장.




현재 바이버레이트는 OKEX, BINANCE, BITTREX, BANCOR, CHANGELLY, UPBIT, HITBTC, LIVECOIN, JAXX, EXODUS 등 거래소에서 거래중이며, 현재 153KRW에 거래되고있다. 이렇게 다양한 분야로 블록체인 기반 시장이 형성되는데 있어서는, 그 시장의 크기와 중요도를 두고 평가할 수 있다. 코인 자체의 가격 뿐만아니라, 그 방향과 로드맵 그리고 백서를 통해서 단기적인 투자 뿐만아니라 장기적으로 봐야할 필요가 있다.







@iconunderground 잡지의 Viberate에 대한 소개 :  "출시 이후 플랫폼을 사용한 경험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 로드맵을 통해 확실한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


G20 이후에 중국에서도 규제안이 발표되면서 전체적으로 상승장이 다시 시작되고있다.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나 분명히 우상향하고있는 상황이며, 단기적인 투자에 있어서는 분명 대응을 해야하는 부분이지만 과거 코인의 가격을 비교했을 때 장기적인 투자는 모두 우상향하여 최소 100배의 가격은 도달했다. 이런 복합적인 코인시장에서 여러 정보를 파악해 대응해야하는건 분명히 맞는 부분이다. 바이버레이트 또한, 일시적인 수익을 위한 투자 방법도 옳지만 장기적인 투자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