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3. 20. 02:14

AI CRYPTO ICO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의 산업의 생태계 기술


AI CRYPTO 오픈채팅 참여

https://open.kakao.com/o/gDrOFVH

AI CRYPTO 사이트

https://www.aicrypto.ai/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인공지능의 발전을 앞당길 AI CRYPTO


전체 토큰: 10,000,000,000AIC 

PRE ICO, ICO에서 판매될 토큰 : 5,000,000,000AIC 미판매 코인 전량 소각 

TOKEN SUPPLY Target(Hardcap) 70,000ETH 

RATE 1 ETH = 70,000 AIC


전체 토큰은 10억개로, ICO와 프리세일로 판매될 토큰은 5억개로 최대 발행량 기준으로 미분배 잔여 코인은 전량 소각하여 코인이 가진 가치를 높이고 보존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보인다. AI Crypto는 현재 블록체인에 기반한 AI 생태계를 개발하고 있다. 주된 목표는 AI 연구에 쓰이는 비용을 줄이고 AI 연구에 필요한 데이터의 수집을 좀 더 쉽게 하는 것. 토큰을 이용한 보상 시스템을 통해 AI 연구자들과 데이터 제공자들 사이의 교류가 국제적으로 활발해지고, 나아가 가까운 미래에 큰 AI 혁신을 이룩하기 위한 발전 가능성이 크다.



플랫폼의 체인지 인공지능 관련 산업이 4 차 산업 시대의 화두인 만큼, 우리의 AI Crypto Ecosystem 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인공지능 어플리케이션을 구현하고 활용하는 시도하며 거대 중앙화 조직의 등장이 아닌, 탈중앙화 사회의 확대를 의미하고, 이는 인류의 기술 발전을 위해 정의로운 자원 사용을 목적을 제작된다. 자원의 정의로운 사용을 통한 가치 창출이다. 하드웨어 자원과 전력 소비에 의존하는 단순한 채굴에 의해 창출되는 암호화폐의 명목 가치가 아닌, 실제인공지능 산업에 기여할 수 있고, AI Crypto Ecosystem 내에 참여함으로써 가치를 독점하지 않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생태계를 제안한다. 단순히 투기적 소비를 조장하고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 산업의 발전을 통해 인류 번영에 이바지할 수 있다는 가치투자의 방향을 제시한다.


AI CRYPTO 백서  

https://www.aicrypto.ai/AIC_WhitePapaer_draft.pdf



AIC 활용 분야

음성 인식·합성 분야의 인공지능 서비스 활용 딥러닝을 이용한 음성 인식 엔진, 개인화된 음성 합성 기술에 관한 모델을 구현하고, 특정 도메인에 특화된 데이터셋을 수집하여 음성 인식 서비스를 구현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한 개선된 음성 인식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다. 복잡하게 구성된 음성 인식 모델의 각 구성요소들을,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 없이도 간단한 GUI 툴로 구성하고, 서비스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음성 인식 및 합성에 필요한 데이터의 명세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데이터를 제작하고, 제공함으로써 서비스를 구현하려는 다른 사용자가 정당한보상을 통해 손쉽게 데이터를 학습에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인공지능 대화 분석 머신러닝 및 딥러닝 기반의 자연어 기반의 대화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사용자와 상담원, 혹은 사용자 간의 대화를 분석한다. 이를 기반으로 개별 사용자 맞춤 상품을 추천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거나, 상담원의 상담 품질을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대화 상대방의 현재 감정과 의도, 이전 대화에서 파악한 문맥 정보들을 분석하여, 대화형 인공지능이 최적의 답변을 하도록 분석 모델을 훈련시키며, 이를 기반으로 금융, 쇼핑, 의료 등 특정 영역에서의 인공지능 에이전트가 원활한 대화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영상분석 보안, 의료 등의 분야에서 기존의 영상 분류, 얼굴 인식, 지문·홍채 인식 등 딥러닝 기반에서 작동하는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들을, AIC 플랫폼위에서 구현하여 제공할 수 있다. 영상 분석에 대한 인공지능 모델을 훈련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양질의 비식별화 데이터들은 AIC 플랫폼에서 유통될것이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영상 분석 서비스들이 제공될 것이다. 자율주행 서비스 자율주행 서비스는 방대한 데이터의 수집 및 처리와 더불어, 엄청난양의 계산을 빠르게 수행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복잡한 구조의 인공 신경망의 구현과 더불어 계산 수행을 위한 고성능의 연상 장비가 필수적이다. 플랫폼 상에서 제공되는 GPU 네트워크를 통해 자율주행 서비스에 필요한 인공지능 모델을 개발하고, 이를 기반으로 자율 주행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게된다.

2018  04 월 Pre-ICO Sales 

프리세일 기간 판매 개수는 2천 5백만 (25,000,000) 개로 할당되어 있으며, 3750 ETH 의 한도 내에서 최대 10%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될 예정이다.

2018  05 월 ICO 

AI Crypto 코인의 최대 발행 최대량 500,000,000 AIC 개로 정해져 있다. Pre-ICO Sales 및 ICO 기간동안 분배 및 판매를 통해 발행되는 코인의 기준가는 1ETH 당 6000 AIC 으로 산정, ICO 종료 후에는 코인 가치 보존을 위하여 미분배 잔여 코인은 전량 소각하여 가치와 보존을 높일 예정으로 보인다.

AI CRYPTO 오픈채팅 참여

https://open.kakao.com/o/gDrOFVH

AI CRYPTO 사이트

https://www.aicrypto.ai/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