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3. 20. 18:57

인공지능 ICO : AI CRYPTO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AI Crypto는 Blockchain 기반의 AI 생태계를 조성하는 기술

사이트:https://www.aicrypto.ai/

백서:https://www.aicrypto.ai/AIC_WhitePapaer_draft.pdf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DrOFVH


전체 토큰: 10,000,000,000AIC(10 억 AIC)

ICO 배포 토큰 : 500,000,000 AIC (5 AIC)미판매 토큰 소각

- 미판매 토큰 소각으로 프리세일 등 ICO참여 잔채 토큰 가치 올릴 예정.





AI Crypto 현재 블록체인에 기반한 AI 생태계를 개발하고 있다.  주된 목표는 AI 연구에 쓰이는 비용을 줄이고 AI 연구에 필요한 데이터의 수집을 쉽게 하는 . 토큰을 이용한 보상 시스템을 통해 AI 연구자들과 데이터 제공자들 사이의 교류가 국제적으로 활발해지고, 나아가 가까운 미래에 AI 혁신을 이룩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다.


현재에 도태되어있는 인공지능 산업에서의 개발은 컴퓨터에 다양한 데이터를 입력하고 반복된 훈련 과정을 통해서 결과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컴퓨터가 스스로 학습을 하는 과정을 통한 AI를 이루고있다. 이 연산 장비는 고가일 뿐만아니라, 시간도 오래걸리는 작업으로 블록체인이 AI의 모든 기술력을 블록체인으로 연결하여 음성, 자가운행, 판단, 행동기술을 포함해 모든 산업을 연결할 기술을 개발하려 한다.



즉 주된 목표는 AI 연구 비용을 줄이고 데이터 수집을 쉽게 하는 것으로, 토큰을 이용한 보상 시스템을 통해 AI 연구자들과 데이터 제공자들의 국가적인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것에 있다. AI는 영상분석, 자율주행, 금융투자, 감성.감정 딥러닝, 인공지능 대화분석, 음성인식 합성등과 같은 큰 분류에서 나아가 세부적인 기술력까지 4차 산업의 전반적인 부분을 차지할 것이며, 실질적으로 군사부분 뿐만아니라, 일상적인 부분에서 만날 수 있는 테슬라 자동차, 아이폰의 시리 같은 자동인식, 음성인식 방식 등 다양한 산업으로 개발 및 발전되고있다. 여기서 블록체인을 활용한 AI의 생태계는 이 다양한 분야와 알고리즘을 하나의 연결망을 통해 공유하기 때문에 독자적인 인공지능 개발을 넘어서 전 세계가 공유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게 된다.



다른 코인과는 다른 채굴 및 방향성이 있다면, 하드웨어 자원과 전력 소비 등에만 의존해 창출되는 가상화폐의 가치가 아닌, 실제 산업에 도입되고 AI ECOSYSTEM 내에서 활용될 수 있는 토큰 자체로써 가치를 독점하는 채굴이 아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생태계를 만들려 한다. 단순히 투기적인 소비를 조장하는 것이 아니라, 인공지능 산업 자체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다는 가치투자를 제시하는 것이다.




프리세일은 4월, 공식 ICO는 5월에 진행되며 기준가는 1이더에 6000 AIC 으로 산정되어있다. 종료 이후에는 잔여 코인을 소각할 예정인데, 코인의 소각에 따라서 기존 코인의 가치가 올라가는 코인버닝을 상장 전에 받을 수도 있다고 판단된다. 연구진의 라인업 및 AI CRYPTO의 창시자의 활동, 마케팅 및 전 세계에서의 AI 활동등에 따라서 더 가치투자를 창출할 수 있을거라 판단된다.


2018  04 월 Pre-ICO Sales 

기간 중에 판매될 코인 개수는 2천 5백만 (25,000,000) 개, 3750 ETH 의 한도 내에서 최대 10%의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

2018  05 월 ICO 

Pre-ICO Sales 및 ICO 기간동안 분배 및 판매를 통해 발행되는 코인의 기준가는 1ETH 당 6000 AIC 으로 산정되어 있으며, ICO 종료 이후에는 잔여 코인을 소각함으로써 잔재한 코인의 기존 가치를 올릴 예정.


AI CRYPTO 오픈채팅 참여

https://open.kakao.com/o/gDrOFVH

AI CRYPTO 사이트

https://www.aicrypto.ai/




AI CRYPTO 라인업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