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4. 9. 17:30

해외선물, 수익실현 추천 커뮤니티와 방송국 : 야누스투자클럽



해외선물 & 국내선물 : 코인소닉이 추천하는 커뮤니티와 방송국



  해외선물과 국내선물, 이익을 위한 단계


현재 자산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미래 가격을 두고 거래하는 것으로 가격이 상승될 것이다라는 것에 "선물 매수"를 진행하고 가격이 하락될 것이라는 것에 "선물 매도"를 해서 일종에 포지션을 취하는 것으로 대표적으로 파생상품을 들 수 있습니다. 이 해외선물, 국내선물에 관해서도 대표적인 매매에 포지션들이 있고, 투자에 대한 깊이감이 있어 오히려 가상화폐보다 더 수익을 실현하기가 쉬운 상품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니, 가상화폐 사이트에서 해외선물을 추천하다니?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코인소닉의 투 기본 목적은 가치투자보다는 수익으로써의 투자를 우선합니다. 그렇다면 국내외 선물투자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모든 투자는 단순합니다. 자신의 수익을 앞세우기 보다는 자본의 안전을 도모해야하는 것입니다. 무리한 투자보다는 수익을 위한 매매를 통해 올바른 투자를 진행하는 것으로 이 또한 리딩방과 커뮤니티를 통해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얻어야합니다. 개인적인 10계명은 투자자가 숙지해야 하는 것이고 투자는 기본적으로 전문 트레이더들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개인이 투자하는 것보다 안전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투자를 진행하실 분들은 차트만봐도 수 많은 리딩 아이디어들과 방향 그리고 전문지식으로 자신의 투자금을 지키실 수 있는 분들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국은 이익을 보는 쪽이 승리자니까요.


파생스쿨 카페 http://cafe.naver.com/protos69

야누스 방송국 http://st.freecap.afreecatv.com/index.php?id=happy1216



 투자자들이 꼭 명심해야할 투자 10계명


- 투자의 원칙을 무조건 지킵니다 ( 커뮤니티와 방송국에서 하는 말을 꼭 귀담아 들읍시다)

- 자금 분할을 통해 자신의 자본을 소중하게 아낍시다.

- 저점을 노려 투자하는 방식에 너무 몰두하지 말자 ( 저점만 노리다보면 수익구간도 다 잃어버립니다 )

- 투자는 깔끔하고 겸손하게 하자
- 추세에 거스르는 행동은 너무 위험하다. 더 큰 추세를 보도록 하자
- 매매하기 전까지는 환호하지도, 낙담하지도 말자.
- 인내를 가지고 수익을 실현하자
- 공부, 공부, 자신의 돈을 아끼기 위해 공부하자
- 투자는 단순하게, 계획은 확실하게

+ 항상 승리하고자하는 멍청한 투자자가 되지 말고 적절한 손절로 투자금을 보호하자


파생시장은 간단한 트레이딩과 커뮤니티만 보고 투자를 진행하기엔 심리적으로도 부담되고 쉽지 않습니다. 당연히 공부해야하고 연구해야합니다. 그럼 자기 혼자 투자하고 수익을 진행해야할까요? 아뇨, 제대로된 커뮤니티와 방송을 간략하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예능처럼 웃기기만하고 자신의 투자금으로 도박성 예능을 보이는 방송, 아마추어들만 모여서 이미 돌고 돌아서 누구나 다알고있는 찌라시만 의논하는 커뮤니티에서 정보 얻으실 건가요? 제대로된 전문가 트레이더 방송과 전문가들이 글을 쓰는 트레이딩 커뮤니티에서 투자를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 전문가 트레이딩 파생스쿨 카페


파생스쿨 카페
 http://cafe.naver.com/protos69


투자 이익만 보여주고 제대로된 리딩 보여주는 커뮤니티는 거의 찾기 힘듭니다. 리딩을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도망치는 커뮤니티들도 있습니다. 직접 파생스쿨 카페에 와서 여러 전문가, 아마추어들이 경험한 불량업체 정보공유를 확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요즘 워낙 먹튀도 많고 투자에 대한 열기도 강해서 안정적인 시스템의 업체가 최고입니다. 무조건 여러분들 투자금 지키는 것부터 생각하셔야합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조급해하지 마시고 투자하세요. 


파생스쿨을 추천한 이유는 메이저 트레이더가 16년간 리딩을 읽어주고, 하위 전문 트레이더들과 아마추어들이 빠른 정보들을 제공하기에 안정적이고 실력있는 리딩을 경험할 수 있을 겁니다. 장기간 누적된 수익률 자랑에서 확인해보시는게, 원샷원킬, 기다리는 매매 손절걸고 매매하는 스타일이라 투자에 있어서 가장 안정적일 겁니다. 국내선물은 합성투자로 진행하기에 내 돈 지키면서 수익 예상 가능합니다. 수익은 시장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장이 쉬우면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손실이 나더라도 빨리 찾아올 수 있고 원칙대로만 진행하면 최대한 빨리 복구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올바르지 않은 물타기 투자로 손절폭 넓히시면 안됩니다.



 전문가 트레이딩 야누스 방송국


야누스 방송국 http://st.freecap.afreecatv.com/index.php?id=happy1216


1년간의 개국 이후 어려운 장에서나 쉬운 장에서 항상 수익구간을 도모했던 야누스 방송, 모든 장에서 수익을 낼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장에서 올바른 손절은 가능합니다. 손절 이후에 바로 수익실현 진행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제대로 물리시면 손절도 못합니다. 상화폐 1월 대비 현재 -8~90%입니다. 말 그대로 "존버"만 외치다가 진짜 힘들어진 분들 많습니다. 투자하시려면 제대로된 리딩방과 방송국에서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진행하고 소통해야 수익을 얻을 수 있는게 투자입니다. 하지만 돈으로 머리싸움하는 만큼 쉽지 않습니다. 수익을 내더라도 분석한 자리에만 진입해서 수익을 계속 내야하고 매매해서 자신감을 채워야 합니다. 


아프리카 방송국 뿐만아니라 커뮤니티들이 전체적으로 아마추어들만 모여들고 여러 투자자들이 모이면서 예능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내 돈 아니라고 선동하면서 투자하고 리딩이 올바르지 않게 나갔다고 방 폭파하는 리딩방들을 믿으시기엔 투자자들의 돈이 너무 소중합니다. 제대로 투자하고 성공적으로 이익 실현하는 분들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성공한 트레이더들은 올바른 정보로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본인의 자본금을 파악하고 욕심을 최대한 줄이면서 트레이더들과 방송으로 수익 실현하시면 됩니다. 


파생스쿨 카페 http://cafe.naver.com/protos69

야누스 방송국 http://st.freecap.afreecatv.com/index.php?id=happy1216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