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4. 11. 18:43

비트맥스 : 마진거래 수수료 할인 & 수익 노하우




비트코인 하락장 에서도 수익을 내는 '비트맥스 마진거래'란? 

https://www.bitmex.com/

비트맥스 마진거래는 자신의 투자금을 증권회사에 맡기고 담보로 돈을 빌려서 거래하는 방식으로 적은 투자금으로도 10배에서 100배까지의 수익을 낼 수 있는 고수익 고위험 거래방식입니다! 자신이 가진 투자금을 바탕으로 최대 100배까지 돈을 빌려 정해진 손실 아래로는 청산되지만, 수익 시에는 그 투자금으로는 절대 얻을 수 없는 수익을 가져옵니다.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얻는 구조의 비트맥스 마진거래, 정확하게 알아보고 6개월간 10% 수수료 할인받고 거래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거래소 투자 방식

100만원 -> 10% 상승 -> 10만원 수익


비트맥스 마진거래

100만원의 5배 마진거래 -> 10% 상승 -> 50만원 수익


공매수란?

 

앞으로 상품의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선 거래소에 돈을 빌려 투자하는 것으로, 계속적으로 가격이 상승이 예상되는 경우 매수하여 높은 상승률에서 수익을 보는 겁니다. 비트코인이 치솟을때에만을 노려서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하락, 보통 거래소 수익장에서도 매수를 활용해 수익을 남깁니다.


공매도란?

 

거래소에서는 금액이 오를 때에만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비트맥스 마진거래에서는 가격이 내릴 것을 예상할 때에도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락장에서도 꾸준히 수익을 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죠! 거래소에서 코인을 빌려 판매한 후, 하락이 된 코인을 재구매하여 코인 개수를 늘려 수익을 실현하는 방법입니다.





비트맥스 회원가입 수수료 6개월간 10% 할인 

https://www.bitmex.com/ 

같은 10%의 상승이지만 수익율은 마진거래의 배율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상승이 아닌 하락일 경우에 마진거래의 배율 만큼 잃게 되는 고위험 고수익 상품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마진거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트맥스 재정거래 어떻게 시작해야할까요? 우선 수수료부분을 해결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트맥스 수수료가 어마어마하거든요..


우선 회원가입 시 수수료 할인부터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단에 비트맥스 수수료 10% 적용 회원가입 배너 또는 https://www.bitmex.com/ 클릭하셔서 비트맥스 회원가입 창으로 넘어갑니다 :) 추천인 코드를 찾은 것 같다는 문구가 꼭 나와야 할인코드가 적용되니 확인하시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단순하게 이메일과 이름으로만 구성되어있고, 회원가입 이후에 개인정보 보호를 5단계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트맥스 거래 및 이용방법

https://www.bitmex.com/

비트맥스를 회원가입 하셨으면 이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맥스는 거래소 자체에서 비트코인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빗썸, 업비트, 고팍스 등 다양한 거래소에서 직접 입금하여 거래를 진행하여야합니다. 계정에 입금하기로 들어가면 개인 멀티시그니처 비트코인 입금 주소가 나옵니다. 그 후에 거래소에서 비트맥스 입금 주소로 입금을 해주면 됩니다.



비트맥스 입금 주소를 복사한 후에 거래소로 가서 자신의 비트코인을 비트맥스 입금 주소로 입력해주면 됩니다. 출금 수량을 설정한 후에 보내면 되는데, 절대 모든 금액을 보내지마시고 우선 테스트로 적은 양을 보내신 후에 입금이 확인되면 설정하신 금액을 보내시면 됩니다. 



보통 1-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가끔 시간이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비트맥스 지갑 잔고에 입금한 코인의 잔고가 뚜뚠 등장하게됩니다. 이제 마진거래를 진행해볼 차례입니다. 처음 거래하실 때에는 절대 큰 금액으로 하지 마시고 소소한 금액으로 연습 먼저 추천해드립니다. 기존 코인 거래소들은 상승에서만 수익을 낼 수 있지만 비트맥스 재정거래는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어서 이득인 점이 많습니다. 




거래 시 수익 노하우

https://www.bitmex.com/

비트맥스 수익 노하우는 절대적으로 차트를 잘 알고 익숙해야한다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겁니다. 상승일 때나 하락일 때 모두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작은 등하폭에도 주의해야하지만 전체적인 시장세 파악을 해야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단타 거래 방식이 적용된다는 말입니다. 단타 거래일 경우, 전체적인 시장세를 파악하면서 강한 하락과 상승을 파악해 거래를 하는 것을 기본 원리로 삼고 거래를 진행해야합니다. 하지만 수익이 높은 만큼 리스크도 크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절대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만을 따르는 것보다는 자신이 정해놓은 투자 구성 안에서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