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4. 24. 13:06

가상화폐 리딩방 : 트레이더 시그널 리딩 COINFOREST


코인소닉이 추천하는 시그널방

O I N F O R E S T 

https://t.me/coinforestsignal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초대형 악재들이 겹치면서 비트코인 최대 20000달러에서 현재 800달러까지 하락하였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우상향을 보이고 있으며 다시 여러 코인들은 이전 퀀텀과 에이다, 리플과 같이 펌핑이 시작되고 있고, 지속적으로 빨간불이 전체적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과연 이런 장에서 좋은 시그널을 받아 수익을 얻기란 어쩌면 쉬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여러분들은 수익을 내면서도 투자금을 지켜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시그널, 리딩방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지속적으로 지켜보며 합류하고 있는 방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정확한 시그널을 제시하며, 끼워맞추기가 아닌 제대로 시그널을 아는 트레이더여야합니다. 20년 파생매매 전문 선물 트레이더는 보통 리딩방 트레이더를 고르는 방법을 손실에 따른 책임감과 지속적인 수익창출에 있다고 했습니다. 20틱 정도의 하루 적은 수익일지라도 지속적인 수익을 안겨주는 믿음직한 리딩. 그게 리딩방의 기본적인 자세이기도하죠.




COINFOREST 

https://t.me/coinforestsignal


제가 COINFOREST를 추천하는 이유는 이제 여기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손실을 가져오는 코인을 추천하지도 않고, 묵묵히 매수 시그널을 제시한 뒤 목표가 달성 후 익절을 권합니다. 그대로 트레이더의 매수 시그널을 손절라인을 정한 뒤, 진행하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투자금을 많이 잃었습니다. 정확한 매수와 매도라인을 구분하지 못해서 일어나는 일이죠. 손절라인을 지키지 못하는건 순간적인 손실을 매꾸기 위해서 더 많은 리스크를 두고 기다리겠다는 것인데, 목표가 달성 이후 급락하거나, 매수 시그널을 지키지 않고 목표가 부근에서 매수한다면, 그건 정말 차트공부를 안하신겁니다.


매수 시그널 & 목표가 달성







COINFOREST 

https://t.me/coinforestsignal


COINFOREST는 수익 달성 성적으로 이를 증명합니다. 무료방에서의 자세와 유료방에서의 자세는 특히 다릅니다. 위에 링크는 무료방이지만, 무료방의 리딩을 보고 자신의 스타일과 맞다면 저는 약간의 투자를 통한 유료방 구매를 투자자들에게 권합니다. 실제로 무료방은 이미 매수타이밍이 끝난 시그널이 많습니다. 하지만 돈을 받고 시그널을 제시하는 트레이더들은 그 무게감이 다릅니다. 제데로된 방에서 제대로된 수익을 내야합니다. 단지 오픈방이나 찌라시로 돌고 도는 홍보목적을 가진 방에 들어가서 어떤 정보와 자료를 얻으실건가요? 파생매매 및 코인에 큰 관심 및 투자를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리딩방을 거쳐왔습니다.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매수 시그널을 제시하거나 차트를 평가하는 프로그램도 사용해봤지만 , 결국 모든 투자는 사람과 사람간의 대응입니다.


시그널 수익 달성 성적


COINFOREST 

https://t.me/coinforestsignal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