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4. 24. 21:17

해외호재 - 6가지 기능이 합쳐진 통합 거래 플랫폼 코벡스



암호화폐 시장을 기반으로 움직이는 통합 거래 플랫폼 코벡스에 대해 알아보자



암호화폐 백서 & 기술에 관심을 갖고 국내외 정보를 모아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코인소닉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많이 봐주시고 재미있어 하셔서 이번에도 해외 커뮤니티를 통해 알게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재정거래 뿐만 아니라 거래소거래, 사용자간의 거래 등 모든 암호화폐의 주축이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활성화되고있습니다. 하지만 점차 3세대 코인들이 등장하면서 무겁고 낡은 이전의 기술로 만들어진 코인은 도태되어갈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해외에서 진행중인 원스톱 거래 플렛폼 CoVEX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CoVEX 사이트 : https://covexlabs.com

CoVEX 텔레그램https://t.me/joinchat/FGqocRL7Oj3p-YYV3mu2Ng




그럼 원스톱 거래 플랫폼이란 무엇일까요?


7가지 플랫폼 역활을 하는 CoVEX는 지금까지 분산되어있던 시스템을 블록체인을 활용해 하나로 묶어내는 최종 파생 상품으로써 등장했습니다. 이런 모든 다양한 서비스를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은 처음 등장하는 것이고, 이미 배타 버전을 끝내고 10월에 상장 이전 라이브 오픈을 한다는 것을 봤을 때 이미 일정부분을 진행한 리버스 형식이네요.



- 트레이딩 수익 & 소셜 거래 플랫폼 

트레이딩 사이트나 리딩 시스템 역활을 하는 것으로 수익이 좋은 TOP 트레이더의 거래의 리딩을 통해 수익을 얻을수 있으며, TOP 트레이더는 본인의 경험을 공유하여 가치가 올라가는 만큼 수익을 증대할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화폐 트레이딩 플랫폼과 연관이 있는데, 가장 기대되는 상품으로 거래를 잘하는 트레이더의 종목을 함께 셋팅할 수 있어서 그 사람의 거래를 따라 사고팔 수 있는 소셜 거래가 가능합니다.


- 거래소 플랫폼

빗썸, 코인원처럼 거래소 기능을 겸비한 것으로 트레이딩 시스템 및 마진거래 시스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서 여러 거래소를 사용하지 않아도되는 하나의 거래소 플랫폼 역활을 합니다.


- 마진 거래 플랫폼

마진거래를 위해 당사 플랫폼에서 거래금을 빌려주어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비트맥스와 같은 마진거래를 허용하는 역활을 합니다. 


- ICO 스타트업 지원

자체적으로 법적 준수 실사용이 가능한 고품질 ICO 심사하는 기본 표준이 되어 신생 ico 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정받은  ICO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플랫폼 제공해  ICO를 홍보할 수 있고, 스팀잇과 같은 글을 쓰는 역활이 가능합니다. 


- p2p 대출

국가별 신용평가 시스템을 활용한 차용인 신용제 가상화폐 대출 서비스로 가상화폐를 자신의 국가 신용만을 가지고 차용인을 통해 빌리고 갚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프리페이드 카드

당사의 지불 게이트웨이를 통해  암호와 화폐 통화를 손쉽게 교환할 수 있으며 이미 100개 화폐 확보한 상태로 배타 서비스로 출시 되었습니다.



CoVEX 사이트 : https://covexlabs.com

CoVEX 텔레그램: https://t.me/joinchat/FGqocRL7Oj3p-YYV3mu2Ng


이렇게 다양한 기술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건 블록체인을 활용하고 서비스 플랫폼 구성을 다양화 한 것으로  배타서버 발표를 보면 CoVEX플랫폼 내에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채 출시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들이 등장할 때마다 “우리는 ~할 것이다” 라고 긴 숙제를 가진 채 등장하지만 CoVEX는 조금 다릅니다 “~을 했고 성공적이였으니 지켜봐라” 라는 리벤스 스타일로써 나왔습니다. 아래 영상은 배타서비스 시연 영상입니다.




다양한 기능 중 가장 기대되는 소셜 거래 플랫폼

궂이 CoVEX기반의 플랫폼을 사용해야한다면, 그 이유와 편리성 등이 있어야 합니다. 분명 다양한 기능을 통합했기 떄문에 어느 시스템보다 편리하게 다가올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그 중에서도 소셜 거래 플랫폼은 투자에 재능이 없는 초보자들이 뛰어난 실력의 거래자들의 거래를 소셜로 공유받을 수 있고, 플랫폼 내 거래서와 트레이딩이 겸비해있어서 마치 거대한 놀이공원이 딸려있는 푸드코드처럼 우리가 이용하고 투자할 수 있는 그 넓이 또한 넓어졌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좀 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CoVEX 사이트 : https://covexlabs.com

CoVEX 텔레그램https://t.me/joinchat/FGqocRL7Oj3p-YYV3mu2Ng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