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5. 9. 16:17

전문 트레이딩 가상화폐 리딩방 : CRYPTO LABS


CRYPTO LABS

https://t.me/cryptocoinlabs


안녕하세요 저희는 이번에 여러분들 앞에 새롭게 선보이는 CRYPTO LABS입니다.  저희 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를 드리면 4명의 전문 트레이더로 구성된 팀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여러유료방,무료방들 경험해보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국내 국외 메이져 유료방을 포함한 모든 정보와 저희의 자체 컨탠츠를 여러분들에게 모두 취합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국내 메이져급 유료방들 가입비가 한화로 150에서 비싼곳은 400정도인곳도 보았습니다. 물론 좋은 정보로 이용료를 뽑으셨다면 다행이지만 일반인들이 이용하시기에 조금은 부담있는 가격인것도 사실입니다. 저희는 이런 메이져 유료방들 이미 이용중이며 그 픽조차도 자체적으로 분석 완료후에 조금 더 유리한 조건에 매수 매도하실수있게 도와드릴 생각입니다.



CRYPTO LABS

https://t.me/cryptocoinlabs


 다들 여러 무료방 유료방 텔레그램 몇군데를 가입하셔서 정보보시고 또 고민하시고 혹여나 까페에는 좋은정보가 있을까 또 시간투자하고 계시는거 잘압니다.각종 유료방 뿐만 아니라 까페 유튜브 등 매매에 도움될수있는 정보는 저희가 다 공유해드리겠습니다.코인에 관련된방은 저희 하나로 충분하게 만들겠습니다! 저희팀의 궁극적인 목적은 코인시장에 발을 들이신분들이 다른 유료방들처럼 단순히 픽만보면서 매수 매도하시는게 아니라 언젠가는 유료방 도움없이도 매매하실수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는것이며 회원님들의 회비는 철저하게 정보비로 재투자하겠습니다.정보가 돈인 세상입니다.하나의 정보가 어마어마한 부를 가져다줄수도 있습니다.앞서 얘기드렸듯이 저희는 트레이더로 구성된 팀입니다. 저희돈은 저희가 직접 벌겠습니다. 


저희의 중요 컨탠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시장은 크게는 우상향인건 맞지만 상당히 불안한 장세입니다. 

이런 시장에서 수익을 내실려면 매수시점이 가장중요합니다. 

1. 비트코인 매수시점 잡기 

2. BTC마켓을 이용한 비트코인 갯수 늘리기 

3. 호재에 따른 알트코인 저점 매집 

4. 메이져코인들 장기 진입시점 분석 

5. 실시간 대응으로 짧은 수익실현 

하루종일 불안한 마음에 차트보신다고 달라질꺼 없습니다. 보초는 저희가 서겠습니다. 회원님들은 편안하게 일상생활하시면서 저희 노하우나 픽들 같이 이용해주십시요.아마 다른 유료방들과는 차별화된 모습 보실수있을겁니다.  현재 유료방 무료방 모두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리딩 및 대응은 유료방을 우선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투자를 진행하실 때 하이리스크를 하이리턴 방식으로 투자를 진행하시거나, 잘못된 리딩방에서 이미 끝물처리된 정보를 얻어 투자를 진행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저희 리딩방의 장점은 4명의 트레이더들이 각각 방을 운영하면서 공동으로 운영하며 대응하기 때문에 어느 방보다 빠르고 취합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어느 리딩방보다 수익율이 높다는 점을 최고의 장점으로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입 뿐만아니라 내려오는 길목 또한 저희는 리딩해드리면서 투자금을 최대한 지키면서 안전하게 , 또한 수익 때에는 과감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유료회원 장점


 1. 해외 뉴스 및 정보 채널도 유료를 가입하면 같이 빠르게 볼수있습니다.

2. 위에 무료방 기준 컨텐츠를 무료방보다 먼저 제공함으로써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3. 유료방 회원님들은 무료방과는 다른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4. 손절대응 및 투자 평가 등을 도와드립니다.


유료방은 그 만큼의 메리트를 두고 진행합니다 : ) 무료방 회원 여러분들은 저희의 리딩 및 체계적인 관리를 우선 경험해보시고 소액 투자하셔서 저희와 함께 투자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 리딩 정보 얻으신다고 여러 방 들어가지 마시고, 저희 방에서 다양한 정보 얻어보세요.


CRYPTO LABS

https://t.me/cryptocoinlabs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