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6. 4. 15:09

가상화폐 뉴스와 차트분석 공부 리딩방 : 비트코인 글로벌정보


비트코인 글로벌정보

https://open.kakao.com/o/gRRkZ4M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뉴스와 차트 분석 공부


안녕하세요. 비트코인 글로벌 정보 및 차트 분석 공부방 소개해드립니다.  다들 여러 오픈채팅방에 들어가셔서 정보보시고 혹여나 카페에서 좋은정보가 있을까 시간투자하고 계시는거 잘 알고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글로벌 정보 오픈채팅방은 무료로 진행하는 방으로써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와같이 이야기를 편안하게 나누면서 정보 공유를 하는 형식 입니다. 서로가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또, 올바른 정보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강압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투자를 도와드릴 수 있는 방입니다.




비트코인은 아직 시작 단계이므로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고 봅니다. 빠른 정보와 차트를 전혀 볼줄 모르는 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순수 무료로만 진행하므로 부담이 없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아직도 가상화폐를 많이 이용하시면서 해외 정보만 가져다가 퍼 올리는 투자방, 차트도 모르고 묻지마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젠 제대로된 방에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방의 활동은 아래와 같습니다.

1.차트 분석

2.알트코인

3.매집 포착 

4.글로벌 정보 공유 

5.거래소 상장 정보 

6.시황 체크 및 팩트 공유 

https://open.kakao.com/o/gRRkZ4M

비트코인을 시작 하시는분들은 대부분 일획천금을 노리고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지금같은 장에서는 힘듭니다. 투자라는건 돈을 벌기 위해 하는거지, 돈을 다 쏟아 부으면서 확률을 보고 하는 도박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절대 그렇게 되서도 안되구요. 하지만 저는 이 방 운영을 통해 다같이 정보와 차트 분석으로 힘을모아 일획천금을 노릴수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오픈채팅방을 무료로 시작하는 이유는실제 오랜 기간동안 투자를 진행하는 트레이더와 애널리스트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새로운 채널을 통해 색다른 컨셉으로 공부하며 돈을 벌 수 있는 구조를 만드는 거랍니다. 관심있으신 분들, 투자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실 분들은 꼭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open.kakao.com/o/gRRkZ4M


인원은 100명까지 모집하고 마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