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6. 5. 04:58

가상화폐 전문 시그널 트레이더 리딩방 : Fibicoin


Fibicoin

https://t.me/fibicoin


현재 가상화폐판 자체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6-7월 G20 또한 해결해야할 문제이고 대선 이후에도 제대로 하락장 또는 급격한 상승장이 예상되기도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어떤 트레이더와 함께 투자를 진행하며, 저희의 투자금을 올바르게 이끌어줄 수 있는 방을 찾을 수 있을까요? 제가 가입한 트레이딩 방만해도 5개가 넘습니다. 


하지만 모두 "유료방에 올린거 상승했으니, 유료 구매를 하라" 라고 하지만 제가 보고있는 무료채널에 다른 업체의 리딩을 가져오는 것인지, 이미 지난 것들을 갖고와 선동하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피비코인에서는 조금 다르게 무료채널에도 유료 정보를 많이 제공해 무료방 분들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최근에 이오스 20%가까이 올랐습니다. 실제로 피비코인 리딩방에서는 13400원쯤에 진입사인을 주고 이후로 실시간으로 리딩하면서 최종적으로 15500원까지 수익을내면서 했던 부분인데 꽤 큰 수익을 얻었습니다. 비트코인을 장기 예측하는 사람들은 항상 우상향할 것이다 라고 말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놓치고 있습니다. 


1.  무료방에서 유료 시그널을 전달하는 채널

2. 시그널 이외에도 중요한 뉴스를 전달하는 전달력

3. 장기 및 단기 상승을 예측해 내는 능력

많은 분들은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지만 사실 리딩에는 크게 3개만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의 리딩을 믿고 투자를 진행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 중요합니다. 과연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답시고 너무 많은 정보만을 줄 것인가, 아니면 정확하고 실속있는 정보만을 전달할 것인가, 이건 100% 트레이더에게 맡겨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연 트레이딩이 쉽지 않기 때문에 더 제가 이런 말씀을 적는겁니다. 저는 도저히 책을 봐도 혼자 트레이딩이 불가능한데, 일반 투자자분들은 어떨까요, 찌라시로 돌고 도는 트레이딩방에 투자를 맡기기엔 투자금이 너무나도 아깝지 않냐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Fibicoin을 추천합니다. 무료방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투자 트레이더방이기 때문에 무리없는 금액만 우선 진행해보시면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하락장에 꽤나 큰 돈을 걸었습니다. 다연히도 10%정도 먹고 빠져서 좋은 수익을 얻었지만 이런 장에서의 트레이딩을 한다? 거의 없을겁니다. 아니 아예 없을 것 같습니다. 하락장에 하락을 예측하는건 쉽습니다. 하락장에 먹을 점을 지목해주는건 정말 쉽지 않습니다. 이런 점에서 절 감동(?) 시켰기에, 더욱 괜찮은 방이라 생각합니다.


https://t.me/fibicoin



  

  

  

  

  

  

 


트레이딩으로 봤을땐 어디 듣보잡보다 훨씬 좋은 트레이더방인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무료로 시그널이 자주 나가기 떄문에 눈여겨보다가 강한 시그널이 나올 것이라 예상했을 때 가볍게 들어가서 10% 정도만 먹고 나오셔도 됩니다. 하지만 저처럼 큰 금액으로 진행하실 경우에는 유료 리딩으로 장 추세를 지켜봐야합니다. 저는 해외와 이 피비코인방 등을 이용 중인데 다양한 관점에서 보고 들어가 항상 패배없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실패없이, 그리고 적게 먹고 나오시더라도 안전하게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피비코인 링크를 남겨놨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 참여해서 리딩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Fibicoin

https://t.me/fibicoin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