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6. 11. 18:49

화제가 되고있는 이오스 DApp 기반 마에스트로 코인(MAE)을 소개합니다.


탈중앙화 음악 스트리밍 &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마에스트로(www.maestroproject.io)는 창작자와 청취자를 위한 음악 산업의 새로운 탈중앙화 생태계를 건설합니다. 현재 음원 수입의 40%까지 가져가고 있는 불필요한 제3자들이 사라지며, 아티스트들은 그들이 받아 마땅한 수입을 가져갈 것이, 청취자들은 보다 낮은 비용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에스트로는 두가지 탈중앙화앱(DApp), 앙상블과 심포니를 제공합니다.

앙상블: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센터

앙상블은 아티스트가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해 안전하고, 투명하며, 직접적인 방법으로 펀딩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팬들은 사랑하는 아티스트가 성장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응원할 수 있게 됩니다. 이처럼, 앙상블 생태계에서는 아티스트와 팬 모두가 이익을 가져가게되며, 그들의 상호작용은 음악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더할 것입니다.

심포니 : 창작자와 소비자를 위한 스트리밍 서비스

심포니는 공정하고 효율적인 음원 유통 시스템으로 세계 음악산업에 기여할 것입니다. 창작자들은 그들의 작업에 대해 정당한 수익을 가져갈 수 있게됩니다. 한편, 소비자들은 현재 사용중인 서비스와 다를 바 없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보다 낮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게 됩니다. EOS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기능하는 인터플래니터리 파일 시스템(IPFS)을 통해, 심포니는 고품질의 음원을 간단한 터치 한 번으로 전달 할 것입니다.


우리는 마에스트로가 가져올 음악산업의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에서는 세부적인 마에스트로의 비즈니스 솔루션, 로드맵에 대한 정보, 그리고 토큰 프리세일 소식 등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maestroproject.io 에서 확인하세요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