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6. 12. 15:11

빌게이츠가 참여하는 비바테크 마자르에 탈라오(Talao)가 참여?



프랑스에서 시작한 가장 규모가 큰 탈라오(talao) 가상화폐 팀이 지난 524비바테크(vivatech)’ 로드쇼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올해로 3주년을 맞는 비바테크(vivatech)’는 프랑스 대통령 마크롱까지 인정하는 쇼로서, 스타트업 및 대기업들이 참여하는 로드쇼입니다. 프랑스에서도 손꼽히는 행사이며, 세계 1등 규모의 가전쇼 ‘CES’와 비슷한 규모입니다.



빌게이츠(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마크저커버그(페이스북 창업자), IBM 회장, 우버 회장들이 참석하는 행사라면 규모는 대강 예측 가능할 겁니다. 스타트업하는 회사 뿐만아니라 이미 혁신적인 기업에서 무조건 참여하는 이유는 그 만큼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함이고, 더 나아가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업들과 인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장소이기 때문에 더 뜨거울거라 생각합니다.

 

 


여기서 탈라오팀은 비바테크(vivatech)’ 로드쇼에서, 86개 나라에 2만 명이 넘는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감사, 회계 및 컨설팅 기업 마자르(Mazars)그룹과 손을 잡고 부스에 나섰습니다그런데 탈라오는 왜 마자르와 손을 잡고 비바테크에 출전하였을까요?

 

*비바테크(vivatech)로드쇼에서 마자르(Mazars)와 손을 잡은 이유 및 호재 추측


1. 마자르(Mazars) 자체적인 엄격한 협력 기준.

-비바테크(vivatech)’ 로드쇼 또한 아무나 참여 가능한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마자르(Mazars)와 협업하여 로드쇼를 함께 나가는 것 또한 간단한 일이 아닙니다.

 

마자르(Mazars)는 감사 및 컨설팅을 영위하는 세계적 기업답게, 자체적으로 엄격한 협력 기준이 있습니다. 그 기준으로 자체적으로 선별한 중소기업 및 대기업이 마자르와 팀으로서 참여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탈라오는 세계적인 기업인 마자르(Mazars)에게 인정받은 가상화폐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비바테크(vivatech)’는 세계 1등 가전쇼 ‘CES'와 맞먹는 규모.

-‘비바테크(vivatech)’는 빌게이츠(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마크저커버그(페이스북 창업자), IBM 회장, 우버 회장 등등 세계에서 시가총액으로 50위안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참석하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를 통해 세계적인 기업들에게 탈라오를 어필한다면 다양한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요?

 

3. 탈라오(Talao) & 마자르(Mazars) 파트너십 가능성

탈라오와 마자르를 어떤 공통점이 있나요? 세계 곳곳의 전문가(인재)를 창출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탈라오는 프랑스에서 시작한 가장 큰 가상화폐 기업이지만, 마자르에 비하면 사실은 아직 부족하겠죠. 그래서 탈라오가 마자르와 파트너십을 한다면, 탈라오가 가상화폐 업계에서 제2의 마자르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미 마자르와 네트워크가 있으므로, 어려운 일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탈라오(talao)는 무엇?

탈라오는 ERC20(이더리움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는 최초의 전문가(인재) 전용 플랫폼입니다. 간단하게는 구직시장 환경을 탈중앙화적으로 이끌어가는 플랫폼으로 이해하면 쉽겠습니다. 탈라오는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들을 원하는 수많은 기업들과 인재들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스마트 계약에 기반을 두며 결제를 지원하고,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성해서 평판 시스템을 구축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마자르(Mazars) 그룹은?


마자르(Mazars)86개 국가에 2만 명이 넘는 전문가(인재)를 고용하고 있으면서 감사, 회계 및 컨설팅 등을 영위하고 있는 세계적 그룹입니다. 또한 마자르(Mazars)는 약 21개국에 파트너를 두고 있으며, 협력하고 있는 기업들 및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여러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마자르를 포함해 국내외 거대 기업들과 협력하고 있으니, 프랑스에서 제일 큰 규모의 코인, 좋은 소식을 더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바테크 : https://buff.ly/2rMIEvU 

마자르 기업  : https://www.mazars.com/

탈라오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talao

탈라오 오픈방 : http://bit.ly/talaokorea_kakao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