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6. 22. 00:00

스캠 잡아내는 경찰코인 ICO 9월 거래소 상장확정예정



ICO 스캠을 잡아내는 경찰코인(CryptoPoliceico)

- 토탈 100000000개 (10억)

- OFCR 토큰의 총 공급  5억1천만(51%)으로 제한

- 홈페이지 가입 시에는 0.02 이더리움을 제공 중

- 바운티 이벤트 진행 중





스캠을 잡아내는 경찰코인 CryptoPoliceico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현재 코인베네 오케이엑스 상장확정이라는 뉴스 보도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경찰코인 도데체 어떨 때에 사용되고 또 앞으로도 어떻게 활용될까요? 우선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알아보려고합니다. CryptoPolice의 재미있는 점은 실제로 활용될 가치가 매우 높은 코인으로 여러분들이 가상화폐 및 다른 투자에 앞서서 이것이 거짓인지, 진실인지에 대한 판단 여부를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 형식의 "WATCH DOG"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찰코인을 통해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들

- 개인 데이터 피싱 

개인 데이터, 신용 카드 데이터, 사용자의 온라인 지갑을 도용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있는 웹 사이트 또는 웹 페이지의 복제본 (복사본).

- ICO의 스캠 

초기 토큰 매매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위한 프로젝트로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약속하지만 고의로 투자자 자금을 횡령하는 행위.

- 가짜 프로젝트 (Fake Projects) 

합법적 인 사업을 전면에 사용하여 다른 벤처 기업으로 출연하거나 사기 행위를 수행하는 프로젝트.

- 그리고 추가 검증

피라미드 계획, 쇼핑 사기, 일 및 고용 사기, 내기 및 스포츠 사기, 건강 및 의학 사기, 가짜 자선단체



과연 우리가 ICO 및 다른 불법 악성가짜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그리고 활동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사실 ICO만 빗대어 본다고해도 정말 이 코인이 제대로 역활을 실행 할 수 있을지, 또 정말 협업하고 있는 파트너들이 진짜이며 개발진과 어드바이저들이 진짜인지에 대해 많은 의구심을 품고있고, 겨우 사진 몇 장 그리고 검증되지 않은 찌라시들로 이것을 판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크랍토폴리스가 우리에게 제안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는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와치독

WatchDog 시스템은 의심되는 물체와 활동을 사용자에게 즉시 알려주고 정보를 다른 채널로 전달합니다. WatchDog의 작동 원리는 바이러스 백신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에스크로 계약 (조건부 날인 증서)

CryptoPolice가 개발 한 특수한 에스크로 스마트 계약은 ICO 거래의 보안을 강화하고 당사자가 약정을 이행 한 경우에만 심층적 인 사용자 정의 및 릴리스를 제공합니다.


아카데미

CryptoPolice는 사기를 식별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인터넷 사기 기본, 유형 및 체계에 대한 교육 및 검사의 기회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기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CryptoPolice는 CryptoPolice가 확인하고 정의한 모든 객체 목록을 사기로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

CryptoPolice는 인터넷 프로젝트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하고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합니다.


기술 자료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교육 및 정보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라도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으면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기본 자료들을 바탕으로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직접 와치독 시스템 및 크랍토 폴리스를 통해서 경험과 내용 그리고 이야기를 공유하고 블록체인화되어있는 자료들을 바탕으로 실제 그것의 존재유무와 스캠유무 등을 판별해 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스티밋과 레딧, 비트코인톡과 같은 사이트들과도 파트너쉽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다양한 사용자들이 하나로 묶여 활동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CryptoPoliceicoico의 프리세일(Pre-sale)은 워치독(WatchDog)의 데모 버전을 공개한 뒤부터  6월 27일까지 판매 중입니다. 6월 27일까지는 최대 30% 높은 특별 보너스로 사전 판매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0.02이더를 지급하고 있으니 바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운티 캠페인 회원가입 이벤트가 모두 실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