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연애상담소 etc/연애상담소 2017. 12. 13. 21:23

전 여자친구보다 제가 훨씬 더 작아보여요. 자괴감... 어떻하죠?






안녕하세요 저는 예비 고 3인 학생커플인데요 남자친구랑 다투거나 헤어져서 연애상담을 드리는게 아니라 저 혼자 만의 문제 때문에 상담 드리려구요.. 저는 이제 남자친구와 239일 된 커플인데요 남자친구의 전여친이 누군지 알게 된 후 부터 자꾸 전여친이 신경쓰여요 전여친이 남자친구한테 연락을 하거나 그러는건 아닌데 전여친이 저와는 다르게 예쁘고 작고 잘놀아서 그런지 자꾸 저랑 전여친이랑 비교하게 되더라구요 .. 생각을 안하려고 노력 중인데 남자친구가 절 보면서 전여친이 더 예뻤는데, 전여친이 더 작고 아담해서 귀여웠는데 이런 생각 들어할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자꾸 제 자존감을 깎아 내리게 되요.. 어떻게하면 이런 생각들이 더 이상 떠오르지 않게 만들 수 있을까요 혼자 만의 상상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ㅠㅠ


제발... 그런 생각 하지마 내가 성별은 원래 안밝히고 하는데 내 전 연인이 그러더라. 난  만난 장소도 놀다가 만났고 잘놀고 걔가 매일 했던 말이 너가 이쁘고 잘생겨서 주변 남자나 여자가 많을 것 같다고고 내 sns를 타고타고 들어가 끝내 전 전 연인를 봤더라. 난 지금 당장의 연인이 너무너무 좋고 사랑스럽고 이쁘고 잘생기고 완벽한데 자꾸 내 전 연인은 과거에 얽매여서 내 행동 내 모습 내 배려, 내가 하는 데이트 추천까지도  전 연인과 했던 것들이었다고, 나 말고 다른 사람들까지 이렇게 배려한다고 오해하더라. Sns에까지 널 사랑해서 너무 좋아해서 공개연애를 할 때에도 나는 너의 그냥 지나쳐가는 사람이란 듯 말하며 지워달라고하더라 제발 용기를 가지고 너는 충분히 괜찮은 사람이라고 말해주고싶어. 너가 전 여자친구보다 충분히 더 좋은 사람이기에 239일 이상 가는거라는거 잊지마라.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