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자 분석&제안 투자 분석&제안 2018. 11. 12. 20:06

시그널 정보 추천 리딩방 GLOBAL BTC


정보공유 및 리딩 추천 시그널 정보방

비트코인 GLOBAL BTC

텔레그램 :https://t.me/AAAAAFELb629XxplVGg9zA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hYLJR3



다시금 상승장이 도래하면서 시그널정보를 얻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단기적인 우상향을 보이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하락세가 보이고 있는 현 상태에 그냥 쉽게 투자를 진행하기에는 너무나도 리스크가 큽니다. 리스크를 안고 가기에는 너무 위험하지만 상승 추세만 잘 파악한다면 익절을 할 수 있는 현 타이밍에 이제는 많은 정보방이 문을 닫고 시그널 정보를 주는 곳도 펌핑과 같은 우려스러운 방들만 남아있습니다.




제가 보는 관점에서 추천하는 리딩방은 단순합니다. 단순히 차트만 보는 것이 아니라 수 많은 정보를 함께 실시간으로 알람해주어 투자한 돈을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무조건적으로 손실보다는 익절, 나아가 익절보다는 안전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추천드리는 시그널방 비트코인 글로벌 BTC를 소개하고자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픈 채팅방에서 또는 텔레그램이나 정보 차트를 보면서 투자를 하고 계신걸 알고 있습니다. 



카카오 오픈방은 리딩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리딩방과 대화방은 나뉘어져야하죠.너무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어줍지않은 흘린 정보를 받아와 공유하는데 이미 다 끝물인 정보들만 수두룩합니다. 또한 믿고보는 업체라하면서 시그널을 주지만 그 시그널대로 가상 투자를 하여보았으나, 전혀 좋은 투자 목이 아니였고, 당연 많은 말들이 나왔기에 그 방을 나왔습니다. 이런 경우가 한 두번이 아니다보니 장기적으로 꾸준히 믿고 볼만한 곳이 필요합니다.




(1) 차트분석
(2) 알트코인 매집 포착
(3) 중요 상장 정보
(4) 시황 체크 및 팩트 공유
(5) 글로벌 뉴스 제공
(6) 호재 / 악재 공유


아까 말씀 드렸듯, 간략하고 집요하게 구성되어있는 시그널 방이 좋습니다. 1-2주동안 아무 말도 없다가 띡- 하나 정보 올려주는 그런 방에서는 절대 리딩을 통한 투자를 하시면 안됩니다. 방장조차 관리가 안되는 시그널 방, 저는 못믿습니다. 실질적으로 지금과 같은 장에서는 시황체크와 팩트 공유 그리고 글로벌 뉴스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아야합니다. 5분도 안되는 사이에 익절 구간에서 손실 구간까지 내려가기 때문에 투자자 본인도 최대한 노력을 해야한다는 점.


당연히 시그널 방장 또한 실시간 차트를 보며 투자를 진행하기 때문에 자리를 비우는 동안은 비움 표시 등을 통해 투자자가 대응할 수 있게 해야하는 시스템이 맞습니다. 정말 제대로된 투자 리딩가라면 밤을 새서라도 그 동태를 파악해 수익을 내게하게끔 만들어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믿고 갈 수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투자자의 입장에서도 100% 신뢰는 하지 말되, 소신껏 투자를 진행해야하는 것도 맞는 말입니다. 차트를 볼 줄 모르고, 일이 바빠서 투자에 전념할 수 없는 분들에게 알맞은 시그널 정보방이기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https://t.me/AAAAAFELb629XxplVGg9zA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hYLJR3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