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코인별 뉴스/그 외 알트 코인 2018. 12. 3. 11:28

비트소닉 상장된 "알파콘" 넥시빗 상장!!


비트소닉 상장된 "알파콘" 넥시빗 추가 상장 안내



비트소닉에 상장한 헬스케어 코인 alphacon 12월 4일 글로벌 거래소 넥시빗에 상장했습니다! 넥시빗 거래소는 전 세계 대상으로 현물과 선물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로써 일 거래량 33,131BTC 이며 코인힐스 기준 전세계 암호화페 거래소 랭킹 30위로 전 세계에서도 인정하는 거래량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헬스케어 코인 알파콘은 비트소닉 상장 후 점진적인 성장 안정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넥시빗 상장 후 더욱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앞서 점진적인 성장 중, 하나의 예시로 해외 의료 관광객들이 국내 알파콘 제휴 병원에서 진료 및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면서, 앞으론는 더욱 글로벌로 나아가 국외에서도 활성화될 수 있도록 성장할 계획이라고합니다.




그렇다면 알파콘은 무엇일까요? 


블록체인이 가진 특징과 효과적인 암호화폐의 사용을 통해 헬스케어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그리고 공유되지않는 병원간 개개인의 데이터 공유 그리고 그 정보의 위변조 가능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기술로 인해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개인의 건강 진료 및 모든 병의원 결과 공유할 수 있으며 각 생태계 참여자들이 생체 데이터 거래 활동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하여 빅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모든 병의원에서의 건강 진료 개인 생체, 면역력 분석, 기능 의학분석, 유전자 분석까지 한 번에 모든 솔루션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대형 병의원에서 실사용 중인 알파콘은 내년까지 300개 이상의 병의원에서 실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고, 내년 상반기에 플랫폼 서비스 베타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여서 더욱 알파콘에 대한 기대감이 큽니다. 사용자의 참여로 인한 생체데이터 거래 활동 플랫폼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