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인별 뉴스/에이다 코인별 뉴스/에이다 2018. 1. 19. 22:10

에이다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에이다 개발진들의 이야기


대부분의 경쟁자들은 이더리움 시스템 이용하니까 초기개발에 생기는 문제점 없이 아주쉽게 스타트 할 수 있지만, 에이다는 자체적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기때문에 힘들다 하지만 우린 우리의 로드맵과 팀원을 믿고 해낼것이다. 너희들도 서포트해줘서 고맙다. 라는 기분 좋은 말을 포함하네요.



(구글번역) 10.01.18 - A Cardano development update from Charles Hoskinson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이 스위스 취리히에서 생방송으로 방영 된 Charles Hoskinson입니다.이 동영상은 내 첫 번째 시도이지만이 동영상을 촬영하고 실험 해보기로했습니다. 이 비디오의 목적은 우리가 현재 Cardano의 발전과 함께하고있는 곳과 우리가 가고있는 곳에서 우리가 생각하고있는 것들에 대한 공동체에 대한 업데이트를 간략히 논의하는 것입니다.

 

바이런

이전에 바이런과 함께 취한 몇 가지 단계와 우선 순위가있었습니다.Ada 소지자가 Ada 바우처를 교환하고 카다노 지역 사회를 대상으로 일본의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헬프 데스크 둘러보기를 통해 교환 방법을 교육하십시오.교환 파트너와의 통합. 우리는 다중 교환보다는 교환 횟수가 적기 때문에 특정 최적화를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특히 이것은 Binance와 Bittrex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Binance와 Bittrex와 함께 24 시간 지원 라인을 설정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전용 교환기 플랫폼에 대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용 작업 흐름과 담당자를 지정했습니다.

그럼 다음은 뭐니?


우리가 Shelly의 사양과 함께 끝내기 위해 병행하고있는 Byron의 기술 채무가 있습니다. 우리는 바이런에 대한 기술적 빚 감소를 가속화하기 위해 자원을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바이런 내의 기술 부채를 2 월까지 완전히 없애기 위함이며, 2 월 초와 3 월 초에 패치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이것이 Shelley의 생산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사물을 가속화하기 위해 특별히 새로운 회사를 데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첫 번째 Shelley testnet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고 있으며 2 월 초에서 중반에 testnet을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정확한 출시 날짜는 devops 측의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API 재 작성 및 기술적 인 부채 감축이 완료되면 새로운 기능을 체계적으로 배포하는 것이 매우 쉬워 질 것입니다. Ada의 안전한 보관은 현재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찬 지갑, 종이 지갑 및 하드웨어 지갑과 같은 냉장 보관 옵션과 함께 Daedalus에 대한 다중 서명 지원이 포함됩니다.


Ledger는 하드웨어 지갑 파트너로서 MetaLair라는 타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개발 프로세스를 일부 통제 할 수는 있지만 제 3 자와 협력 할 때 언제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확고한 한 발을 내놓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러나 MetaLair에게 이것이 우선 순위이며 커뮤니티가 바라는 무엇인가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기술적 부채를 줄이고 교정 작업을 완료하고 API를 정리 한 후에는 훨씬 더 많은 거래소에 탑승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달 말에 Ada를 열거하고 싶은 여러 가지 교환을 기다리고 있으므로 교환 작업을위한 뛰어난 작업이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불행하게도 우리는 Bryon 릴리스에서 로그 제출을 줄여야했습니다. 2 월 중에이 기능을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현재 Daedalus 웹 사이트 지원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Daedalus의 GUI 내에서 사용자가 직접 로그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사용자 클라이언트가 실패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불행히도 현재 문제가 발생한 사용자 중 많은 수가 로그를 보내지 않습니다. 특히 많은 사용자들이 겪고있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는 다소 문제가되고 있습니다.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것에 대해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로그를 얻고 이러한 것들을 사냥 할 때까지는 위와 같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로그를 수신 할 때까지 문제의 경로 원인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행복하지 않은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현재 지갑을 복구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며이를 최적화하기 위해 우선 순위를 정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실제로 정지되지 않은 상태에서 지갑이 멈췄다 고 생각합니다. 복구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Google은이를 가속화하고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서 마침내 닦고 마침내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IOHK 팀의 대부분은 다음 주 리스본에서 만나 우리가 거대한 hackathon을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은 개발 속도를 확실히 가속화 할 것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약간의 통증이 생겨서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일부 유용성 문제를 일으킨 버그가 많이 발생하여 죄송합니다. Ada는 가능한 한 최적이 아닙니다.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25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일을하고 있으며, 휴가철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엄청나게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불행하게도 Daedalus의 리눅스 버전은 낮은 우선 순위로 옮겨졌지만 가까운 장래에 공개 될 것을보고 싶습니다.

 

셸리

Shelley에게는 위임 및 스테이크 풀에서 네트워크 향상까지 많은 작업 스트림이 있습니다. 최우선 순위는 스테이크 풀을 실행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일종의 여유로운 채널이나 포럼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우리가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고 기술적 역량이 무엇인지 하드웨어의 운영 비용 등을보다 잘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Shelley가 출범하여 25-100 개의 스테이크 풀을 갖기를 희망합니다.2 월 초쯤에 우리는 Reddit과 Cardano Forum에 스레드를 열어 사람들이 등록하고 세부 사항을 알려줄 것입니다. 그 뒤로 IOHK Slack 채널에서이 사람들과 직접 통신을하십시오.스테이크 풀을 실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Amazon EC2 및 Rackspace 등에 배포하는 Docker 이미지가 출력되므로 결국 3 월에 Shelley 테스트 넷에 스테이크 풀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해결할 작은 세부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공감대에서 제거 된 교환 주소라는 특별한 유형의 주소를 생각해보십시오.콜드 스테이 킹을 지원하고 싶으므로 장부 또는 지폐가있는 경우 Daedalus 내에서 제어하는 ​​프록시 키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이 키는 뜨겁지 만 라이브이지만 차가운 지갑 장치에 앉아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생존하지 않고 지분을 위임하거나 위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사용자로부터 매우 요구되는 기능이며 이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이것들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네트워크 개선은 앞으로 수개월에 걸쳐 반복적으로 이루어지며 네트워크의 분산화 수준을 높이고 방화벽 문제는 해결되므로 특정 구성이 필요하지 않고 작동합니다. 시간과 테스트가 필요한 잘 이해 된 문제입니다.더 긴 지평선에서 우리는 차세대 Ouroboros 프로토콜을 연구하고 있으며이를 가속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하려고하고 있지만 매우 복잡합니다. 예비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기숙사에서 IOHK Ouroboros Spec이라는 사용 가능한 리포가 있습니다.출력은 아마도 cryptocurrency 공간에서 사용 된 공식적으로 검증되고 지정된 최초의 알고리즘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 종이로 쓰여질 것입니다. Shelly에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우리는 현명한 계약에 대해 많은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이를 어떻게 시작할지, 그리고 그 뒤에 전략을 제시 할 것입니다.현재 우리는 Ethereum Classic 용으로 구축 한 Mantis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가상 컴퓨터 클라이언트 구성 요소를 플러그 가능한 것으로 만드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에 Cardano 가상 머신을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가스 모델을 미세하게 조정하고 엔지니어링 거친면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Runtime Verification이라는 회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그들과의 상업 관계를 확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팀 규모를 두 배로 늘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매우 엄격하고 아름다운 일 의제를 가지고 있으며, 언젠가는 우리의 계획에 관해 언젠가는 특별한 발표를 할 것입니다.우리는 이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존의 매우 성숙한 스칼라 기반 코드베이스에서 플러그 가능한 합의를보고있을 때, 이는 우리의 스마트 계약 계층 인 Goguen에 대한 테스트 넷 계획을 가속화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2 월 초에이를 의미하는 것에 대해 발표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스마트 계약서 작성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원하는 가능성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Cardano CL과 SL을 함께 연결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측쇄 연결 지점을 비롯하여 스테이크 프로토콜 증명을위한 사양 작업을 완료하고 대규모 스테 킹을 처리하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스위스 Real World Crypto에 참석 한 이유입니다. 또한 사람들을 만나고 과학자들과 시간을 보낼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매우 흥미롭고 많은 연구 작업 흐름이 진행되고 있으며 스마트 계약 계층이 상당히 잘 진행되고 있으며 상태와 작업 방식이 매우 만족합니다.

 

팀은 상당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친 듯이 고용하고 있으며 지난 3 주 동안 4 명의 새로운 Haskell 개발자를 단독으로 고용하고 향후 6 주 내에 5 명의 새로운 Scala 개발자를 데려오고 새로운 Devops를 고용했으며 더 많은 devops를 고용 할 것입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사람들을 만나고 우리는 이미 달성 한 추진력을 계속하기 위해 Cardano의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로운 회사와 구체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어느 시점에서 발표 할 것입니다.


그게 내 업데이트입니다. 듣고 대단히 감사합니다.마지막으로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에게 놀라운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한다. 우리의 경쟁사 대부분은 포크 코드로 시작합니다. 즉, 네트워크에 안정적으로 연결하고 지갑이 작동하는 등 많은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할 때는 거친 가장자리를 해결해야한다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비전과 로드맵을 믿습니다. 이것들은 임시적인 우려 사항이며 해결 될 것입니다. 팀은 아주 훌륭하고 기술은 훌륭합니다. 장기적인 결과는 코드베이스의 장기 품질과 코드 기능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공식 검증과 같은 일을 시작할 때 코드가 버그없이 견고 함을 의미합니다.우리는 프론트 엔드에서 꽤 많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너와 나 한테 공동으로 지불 했어.나는 당신의 지원과 시간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찰스 호스킨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