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연예계 뉴스 etc/연예계 뉴스 2014. 9. 15. 10:48

아만다사이프리드의 매력/일상/영화에서의 사진들



Amanda Seyfried



천의 얼굴을 가진 미녀배우죠 아만다사이프리드


인 타임에서는 단발로 나와 섹시하고 도도한 매력을 보여주고

디어 존 에서는 평범한 사랑을 하지만 안타까운 현실에서의 사랑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연기력도 너무 뛰어난데 풋풋한 사랑을 하는 얼굴을 하고있어서

어느 영화에서나 다 잘어울리는 역활을 맡는 것 같습니다.



눈이 진짜 크네요

이쁜 개구리를 닮은 것 같기도하고 눈이 꼭 깊은 호수같이 느껴져요

























아만다사이프리드는 옆모습이 제일 이뻐요

약간 뒤쪽을 바라보는 느낌의 포즈가 진짜 제일 이쁜 것 같네요

아만다 사이프리드에게는

엽사와 굴욕 샷은 존재하지 않는듯








가장 잘어울렸다고 생각하는 영화는

"레터스 투 줄리엣"


40년이 지난 후에 발견한 첫 사랑에대한 편지를 발견하면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지요,

이탈리아의 열정적인 사랑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뜨거운 사랑을 하고싶다 라는 느낌ㅎㅎㅎㅎㅎㅎㅎ



래터스 투 줄리엣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인스타를 팔로우 하세요 ~

@mingey


그녀는 반려견을 너무나도 사랑한다고 하는데요

인스타에 강아지 사진이 제일~ 많다고 하네요




COIN SONIC NEWS feed (코인소닉 뉴스) @coinsonic